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볼 빨간 당신 이영자 홍진경 MC 발탁

친절한 상담실장 2018. 8. 9. 17:22

연예계 대표 절친이라고 불리는 이영자와 홍진경이 KBS 2 TV 의 새 예능 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 의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들은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믿고 보는 언니들'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영자는 올해 모두가 인정하는 예능 대세 끝판왕인데요 최근에는 올리브채널 '밥블레스유' 와 MBC의 '전지적 참견 시점' 에 출연해 화제를 몰고오기도 했습니다. 홍진경은 홈쇼핑의 대가로 주식회사 홍진경의 CEO이기도 한 '성공한 개그우먼'으로 손에 꼽힙니다.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후문인데요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는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직 '볼 빨간 당신' 이 어떠한 포맷을 가진 예능인지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채 베일에 싸여있지만 홍진경과 이영자가 동반 MC로 출격한다는 소식 만으로도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달에는 홍진경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이영자와 겪은 '브런치 에피소드'를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진경은 "어느날 이영자가 브런치를 먹자며 오전 11시에 함께 식당을 찾았다. 그리고 오후 3시반에 식당에서 나왔다" 며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이어서는 분식집에 가서 오후 4시반에 헤어졌다"며 총 5시간 반에 걸쳐 함께 식사를 했던 에피소드를 소개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먹는 것도 사회생활이다. 음식의 시각에서 보면 넌 사회생활을 참 못한다"고 익살스럽게 받아치며 두 사람 간의 유쾌한 우정을 선보였습니다. 



이렇듯 일상이 개그이고 예능인 두 사람이기에 두 사람이 함께 이끌어 나갈 '볼 빨간 당신' 에 대한 호기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 조합 옳다' '빨리 만나고 싶다' '요즘 이영자가 제일 웃긴듯'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볼 빨간 당신'은 9월 중 편성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