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 선샤인 인물 관계도

친절한 상담실장 2018. 7. 3. 15:04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이번주 토요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의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이 화려한 캐스팅과 강렬한 티저 영상으로 방연 전부터 TV 화제성 드라마부문 3위에 오르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터 션샤인' 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드라마로 '도깨비'와 '태양의 후예' 등 흥행신화를 이끈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 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남자주인공 유진 초이 역은 이병헌, 여자주인공 사대부 영애 고애신 역은 김태리, 백정의 아들이자 흑룡회 경성지부장 구동매 역은 유연석, 호텔 글로리 사장 히나 역은 김민정, 애신의 정혼자 김희성 역은 변요한이 맡아 시청자들로 부터 '초호화 캐스팅'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애신을 사랑한 동매, 애신의 정혼자 희성, 애신을 물리치고 유진초이를 차지하고자 하는 히나 그리고 그들과 함께 격변하는 구한말 조선시대를 살아가는 애신과 유진초이의 관계도는 꽤나 복잡해 보입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역사는 기록하지 않았으나 우리는 기억해야 할 무명의 의병들을 조명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제작비가 400억 가까인 것으로 알려져 '도깨비' 와 '태양의 후예'를 잇는 대작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대급 배우들과 흥행 신화를 만들었던 제작진의 만남이 ‘미스터 션샤인’을 만나 또 한 번 tvN 드라마의 역사를 만들 수 있을지 첫방송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