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픽하이가 2018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을 앞두고 베일에 싸여있던 테마별 무대 곡을 일부 공개하여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소극장 콘서트는 영화와 힙합 콘서트를 접목시킨 에픽하이의 브랜드 콘서트로 2015년, 2016년 총 16회 공연 전석 매진 후 추가 좌석 오픈까지 끌어내는 돌풍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올해 서울 콘서트에서는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은밀하게 위대하게’ 패러디), ‘여보괴담’(‘여고괴담’), ‘관종’(‘관상’), ‘진과 함께’(‘신과 함께’), ‘웰컴 투 메리홀’(‘웰컴 투 동막골’), ‘붐뱁도시’(‘범죄도시’)가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현재 상영중' 시리즈 사상 처음 열리는 부산 콘서트에서는 특별 기획한 ‘부산해?’(‘부산행’)가 관객과 만날 예정입니다.



또한 에픽하이는 ‘현재상영중’ 테마 곡 일부 공개와 더불어 ‘현재상영중’ 준비 과정을 담은 ‘좌충우돌 콘서트 연습 일기’ 와 영화 패러디 영상을 공개해 콘서트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콘서트의 여섯 테마 중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에서는 ‘스포일러’ ‘여보괴담’에서는 ‘희생양’ ‘관종’에서는 ‘따라해’가 공연됩니다. ‘진과 함께’ ‘웰컴 투 메리홀’ ‘붐뱁도시’에서는 각각 ‘유서’ ‘문배동 단골집’ ‘출처’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이 중에서 ‘희생양’ ‘유서’ ‘문배동 단골집’은 공연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만큼 각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 일정은 7월 20~22일, 27~29일 으로 총 8회 공연이며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부산 콘서트는 8월 4일과 5일 총 2회 공연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콘서트 관람객들은 콘서트 현장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제작 앨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픽하이는 높은 공연 완성도와 수많은 히트곡 그리고 몸을 아끼지 않는 무대 매너로 공연 때마다 '콘서트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콘서트 또한 '역시 에픽하이다' 라는 평이 들려올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