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채원 나이 학력 인스타그램

♡ 이벤트 담당자 ♡ 2019. 8. 31. 09:15

문채원이 지난 30일 저녁부터 양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1위에 오르며 31일 오전까지도 검색어 상위에 여전히 랭크되어 많은 네티즌들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충재에 의해 문채원이 언급되었기 때문입니다.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김충재의 작업을 돕는 모습이 나왔고 기안 84는 김충재에게 '학교에 연예인 없었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김충재는 "문채원이 내 옆자리였다"고 답하였는데요.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박나래는 놀라며 "문채원씨도 미대였냐"고 말했습니다.

 

문채원의 학력은 선화예술고등학교 미술과를 졸업하고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학과를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충재는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학과를 졸업한 뒤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교에서 제품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기안84는 김충재에게 "옆자리였으면 말도 했냐"며 궁금증을 폭발시켰는데요 김충재는 대수롭지 않게 "말은 한마디 해봤나"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실망한 기안84는 "바로 옆자리인데 그게 다냐"며 더 자세한 대화를 원했지만 김충재는 작업에만 몰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문채원은 지난 tvN드라마 '계룡선녀전' 이후에 차기작을 검토하며 휴식기간을 지내고 있습니다. '계룡선녀전'이 시청률이 좋았던 편은 아니라서 더욱 더 고심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얼마전에는 단발머리 모습으로 일상사진이 SNS 에 올라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한편 문채원은 근래에 정준영 SNS 사건으로 이름이 거론되며 찌라시에 피해를 입기도 했습니다. 문채원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20대 여성으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동안인데요. 키 168cm에 늘씬한 몸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구 출생으로 현재 나무엑터스 소속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