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정규편성을 확정, 오는 20일 밤 10시 40분에 첫방송 될 예정입니다. 이수근, 은지원은 지난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보기’ 상품권을 획득했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스케줄이 많은데 이건 벌칙이나 다름없다”라며 상품 수령을 거부하는 초유의 사태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후 ‘강식당3’에서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히지 못하면 한 달 안으로 아이슬란드에 떠나는 퀴즈에 도전, 정답 맞추기에 실패해 본격적인 아이슬란드행이 성사됐습니다. 이에 지난 1일에 출국해 4일에 돌아오는 3박 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를 다녀온 것으로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 것은 물론,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5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시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목 역시 ‘신서유기 외전: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로 프로그램 탄생 기원과 ‘삼시세끼’ 후속 정규 편성의 의미, 이수근&은지원 두 사람의 활약상까지 모두 담고 있어 두 사람의 아이슬란드 여행기에 절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지난 9일 공개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의 첫 티저 영상들을 살펴보면 이수근과 은지원이 5분 본방사수에 나서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두 사람은 “10시 40분에 시작해 45분에 끝난다. 다른 볼일 보고 오면 끝난다”며 자칫하면 놓치기 쉬운 5분 편성을 강조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나영석 PD는 최근 진행된 '삼시세끼 산촌편' 제작발표회에서 "'삼시세끼' 8, 9, 10회 즈음에 엔딩에 3~5분 정도 붙여서 편성할까 생각이다. 제목은 '아이슬란드에 간 세끼'인데, 편성 관련해서는 '삼시세끼 산촌편'의 주연인 세 사람과 합의를 해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비행기 좌석에 앉아 멍한 표정을 짓는 은지원, 이수근의 모습이 담겨있고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흥에 겨워 탈춤을 추는 듯한 이수근의 춤사위가 포착되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 시간은 5분으로 짧지만 웃음은 풍성한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오는 20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되며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