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포스터달려 2020. 5. 11. 22:13

누적 조회수 30억뷰의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로 제작됩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은 8일,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제작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현재 기획단계로 2021년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유미의 세포들’은 이동건 작가가 포털사이트 네이버 웹툰에 연재중인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합니다. 평범한 30대 직장인 유미의 연애사를 담고 있다. 특히 유미의 감정상태나 생각을 ‘사랑세포’, ‘출출세포’, '응큼세포', '본심세포’ 등 머릿속 세포들을 시각화해서 표현한 공감 에피소드극입니다.

 

이처럼 창의적 설정과 공감성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누적 조회수 30억뷰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5년 4월 혜성처럼 등장한 이 웹툰은 시작과 함께 입소문을 타더니 곧장 네이버웹툰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유미가 살아가는 현실세계와 유미의 세포들이 살아가는 유미의 머릿속이 구분되는 원작의 묘미를 살려 유쾌한 현실공감 드라마를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미의 세포들’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까지 시트콤과 장르물을 넘나드는 송재정 작가가 집필에 참여하며 더불어 ‘메리카우’가 기획하고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N이 공동제작 합니다.

 

 

드라마화를 맡은 송재정 작가는 ‘하이킥’ 시리즈,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등 ‘김병욱표 시트콤’ 대표 작가 중 한 명이었으며, 드라마로 전향한 후에는 ‘나인’, ‘W’ 등 미스터리 판타지물을 써왔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드라마속 캐릭터들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스타들은 언급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댓글